1998년 창립된 'JS미래산업'은 미래 산업단지 전문분양업체로, 현재 화성도시공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화성 전곡 해양산업단지의 분양을 하고 있으며, 해양레저산업의 유치와 용지분양 등을 통하여 전곡항의 발전과 더불어 해양레저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업체이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경기국제보트쇼에 참가하는 'JS미래산업'은 오는 6월에 완공 예정인 경기도시공사와 화성도시공사에서 시행 중인 화성 전곡 해양산업단지를 소개할 예정으로 행사 기간동안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일원 약 50만 평에 조성 중인 전곡 해양산업단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전곡 해양산업단지 내에는 금속가공, 전자부품, 기타 기계 등 해양레저산업 관련 제조업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많은 업종이 입주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시아 3대 보트쇼인 경기국제보트쇼에 산업단지분양은 큰 주목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며, "보트쇼 참가 업체 중 산업단지를 분양하는 업체에서 참가한 바 없으며 올해 처음 참가했다. 해양레저 제조업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행사 동안 부스를 방문해 상담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행사 동안 'JS미래산업' 업체의 부스를 방문하면 다양한 경품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방문객들이 업체 부스를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052116125699871&outli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