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화이트홀
충남 예산군에 조성되는 예당2일반산업단지가 본격적으로 분양이 시작되면서 광역교통망 인프라와 개발호재로 주목 받고 있다.
예당2일반산업단지는 충청남도 예산군 고덕면 일원에 약 21만평 규모로 조성 중이다.
예당2일반산업단지는 합리적인 분양금액과 뛰어난 입지 환경 속에 올해 본격적으로 분양에 돌입했다. 식료품 제조업, 물류업 등이 입주가 가능해 많은 기업체에서 관심을 보이며 검토를 진행하고 있다.
교통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송악분기점에서 천안분기점까지 연결되는 당진-천안고속도로의 1단계인 아산천안고속도로가 2022년 하반기 개통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와의 접근성도 향상될 전망이다.
제2서해안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예산을 거쳐 평택에서 익산까지 연결돼 서해안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의 교통체증을 분산시키고, 충남권과 호남권의 교통 접근성이 개선된다.
사업지는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대전-영덕고속도로의 고덕IC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2023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서해안복선전철 당진합덕역을 통해 화성 송산~여의도까지 한 시간 내 이동 가능하고 장항선복선전철이 ktx와 연결될 시 서울까지 진입이 활발해질 예정이다.
충남혁신도시로 불리우는 내포신도시와도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편 예당2일반산업단지는 산업단지닷컴과 기업유치용역계약을 체결해 산업단지닷컴이 기업유치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예당2일반산업단지의 자세한 분양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